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FAQ

고객센터 FAQ입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센터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또는 불량제품)이 왔어요.
작성자   (ip:)
  • 작성일 2015-04-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7
평점 0점

우선 잘못된 상품으로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 드립니다.

잘못된 제품의 검품및 재준비 과정을 위하여 반드시 물품을 업체로

보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한점 유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CJ택배(☎1588-1255)를 통하여 착불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잘못된 상품의 정상 교환일 경우 당사의 왕복배송비 부담이 이루어지며

만일 반품을 희망하실시 반품배송료는 청구되지 않으나 제품을 처음 배송받을때

사용된 배송료는 고객님의 부담이 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정상 교환이 가능하나 반품으로 구매의사를 포기할시

고객님의 포기의사가 반영되어 최초 업체에 부과된 배송료의 회수 후

환불 또는 결제취소처리를 해드립니다.

마찬가지로 주문하신 원상품으로의 교환이 아닌

타상품으로의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도 고객님의 교환의사가 일부 반영되어

반송배송료는 당사부담이지만 재발송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 되는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잘못된 상품과 정상 상품을 합쳐서 교환 또는 반품 처리시에도

재발송 배송료가 고객님의 부담이 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배송(불량)-

A. 원주문상품 교환 -> 무료 (당사의 왕복배송료 부담)

B. 반품&옵션,상품변경 -> 3,000원 C. 문제상품 +일반 교환&반품 -> 3,000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